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단축번호 입니다.

삶의 지혜|2022. 5. 22. 00:59

우리나라 대표 신용카드인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이나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alk 상담
  • 온라인 상담
  • 전자 민원 접수
  • 수어 상담
  • 상담내역 확인
  • 원격 지원

등입니다.

 

 

이 방법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활용할 수 있는데,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갈 수도 있지만,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고객센터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hinhancard.com/mob/MOBFM12101N/MOBFM12101R01.shc

 

고객센터 < 신한카드

펼치기

www.shinhancard.com

 

 

그러나 만일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상담이나 문의 내용을 해결하는 방법 말고 직접 전화를 해서 확인하고자 할 때는 다음의 대표 전화로 연결하면 됩니다.

 

 

대표전화 1544-7000

 

 

그런데 일반적으로 대표번호로 접속했을 때 내가 필요한 안내까지 가려면 여러 번의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그리고, 안내 멘트를 다 듣고 눌러야 할 때가 많아 시간이 좀 걸리는 편입니다.

이럴 때, 단축번호를 바로 안다면, 안내 멘트를 다 들을 필요 없이 바로 갈 수 있어 빠른 상담이나 정보 취득이 가능해집니다. 신한카드 개인 고객의 고객상담 전화 연결 후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카드 단축번호

1번: 이용한도 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3번: 통합 포인트 조회 및 마이 신한 포인트 캐시백

4번: 단기 카드 대출이나 장기 카드 대출

5번: 카드 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 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사용 신청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

9번: 상담사 직원 연결

 

만일, 세부적인 업무에 대해 바로 연결이 필요하면 아래의 연락처를 확인하시고 다이렉트로 연결하면 됩니다.

특히, 카드 분실신고와 같이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업무는 대표번호로 연결해서 하나하나씩 찾아 들어가는 것보다는 직접 다이렉트 번호로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은 모바일 앱에서도 관련 상담이나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ARS 상담을 하고자 할 때도 스마트폰의 화면으로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하면 좀 더 쉽게 필요한 메뉴에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스마트폰의 화면을 보다가, 다시 통화를 해야 할 경우도 생겨 좀 불편하기는 하지만, 안내 멘트를 끝까지 듣지는 않아도 되는 장점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