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돈 터치미" LP로 싱글 판매!!!

요즘 가장 핫한 그룹(?)은 두 팀인 것 같네요..

하나는 방탄소년단 BTS, 그리고 다른 하나는 환불원정대!!!

 

 

구세대와 신세대를 어우르는 여걸들의 집합인 환불원정대는 엄정화(만옥), 이효리(천옥), 제시(은비), 화사(실비)로 구성된 4인조 여성 그룹(?)이죠. 여기에 신박기획 대표인 유재석(지미유)과 두 명의 매니저 정재형(봉원)과 김종민(지섭)이 서로서로를 들었다 놨다를 하며 웃음과 감동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환불원정대의 첫 번째 싱글인 '돈 터치 미(Don't touch me)'가 7인치 LP로 제작되어 출시된다고 합니다.

완전 옛날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LP판으로 만들어지는 것은 아마 환불원정대의 주요 펜 층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예전의 기억과 추억을 LP로 전달하려는 것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도 환불원정대가 녹음이 끝난 '돈 터치 미'를 처음으로 같이 듣는 자리에서 틀어진 음원도 카세트테이프로 재생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요즘은 취미로 LP판을 재생하기 위한 턴테이블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종종 있을 수 있는데, 카세트 테이프로 음악을 듣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아무튼 턴테이블이 없는 사람은 LP를 구매해도 들을 수가 없기 때문에 노래를 듣기 위한 목적으로는 적합하지 않겠지만, 옛 기억을 되살리면서 소장용으로 가지고 계실 분들에게는 큰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판매는 11번가(www.11st.co.kr)에서 10월 17일 오후 7시부터 10월 25일 23시 50분까지 예약 판매로 하고 있습니다. 실제 LP는 10월 20일 입고된다고 하니 11월 초에는 받을 수 있겠네요..

더불어 환불원정대에 걸맞은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싱글 LP를 구매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서 반품 없는(ㅋㅋ) 전액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ㅎㅎ

 

LP 싱글이기 때문에 앞면에 한곡, 뒷면에 한곡, 총 두곡이 들어가는데, 앞면에는 Don't touch me, 뒷면에는 Don't touch me(inst.)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LP판 + 멤버사진 + 가사지 + 버틀러로 구성되어 있고 스페셜 포토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혹시, 이 LP를 듣기 위해서 턴테이블을 구매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겠죠?

요즘 다시금 솔솔 LP판이 출시되기도 하는데 이 기회에 턴테이블을 하나 장만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